코코넛 워터 추천 코코넛 덕후가 알려드립니다.

코코넛 워터를 처음 먹었을 때는 웩 이게 무슨 맛이야 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그 누구보다 코코넛을 사랑하는 덕후로서 여러분들께 코코넛 워터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코코넛의 단맛은 영 코코넛에서

코코넛 워터가 맛있으려면, 단맛이 있어야 하는데요. 간혹 가다 맹맹한 코코넛 워터를 먹어본 경험, 다들 한 번 쯤은 있으실 겁니다. 같은 코코넛 같은데 왜 다 맛이 다를까요? 그것은 바로 영 코코넛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영 코코넛이란, 코코넛이 완전히 익지않은 상태의 코코넛을 뜻하는데, 이 때 코코넛이 가장 달콤할 때라고 합니다.

시중에서 코코넛 워터를 사먹을 때, 영(young) 코코넛이라고 써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코코넛 워터는 당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어요

요즘 20대의 젊은 당뇨, 당뇨 전단계가 화두가 되고 있죠. 그런 당을 걱정하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음료로 코코넛 워터를 들 수 있는데요.

코코넛 워터의 GI 지수는 42로 다른 음료에 비해 현저히 낮은 편에 속합니다. 따라서 초코우유나 휘핑 크림이 올라가 있는 설탕 범벅 음료에 비하면, 건강하다고 볼 수 있겠죠.

백화점에서 코코넛 워터 구입하면 조금 비싼 감이 있는데,쿠팡에서 사두면 저렴하기 때문에 저는 쿠팡에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코코넛 워터 추천

베트남 영 코코넛

코코넛 워터 추천
코코넛 워터 추천

이렇게 코코넛을 통으로 베트남에서 가져와, 손질을 완료한 제품을 쿠팡에서 팔고 있는데요. 빨대만 간단히 뚫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링크는 밑에 남겨드릴게요.

맛으로만 봤을 때는 이 통채로 먹는 코코넛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매일 먹기에는 조금 귀찮을 수도 있거든요. 그런 분들을 위한 두 번째 추천은요.

통 코코넛 : https://link.coupang.com/a/bx7SVH

팩 코코넛

팩으로 되어있는 코코넛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며 먹을 수 있어 추천드려요. 저는 밖에서 출출해질 때 들고다니면서 마시기도 해요. 팩 코코넛 중에 맛있었던 제품도 밑에 링크로 남겨 드릴게요.

팩 코코넛 : https://link.coupang.com/a/bx7Wl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