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핫한 브랜드 살로몬, 뉴진스가 착용한 스니커즈로 인기몰이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20,30대 스니커즈로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살로몬 트레킹화, 스니커즈,그리고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xt-4까지 하나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살로몬 어느나라 브랜드?
살로몬은 프랑스의 브랜드로, 편안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원래도 신발을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지만 갑자기 인기가 더 급부상한 이유로는 아이돌 뉴진스가 신으면서 부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에 식상해진 소비자들이 새로운 디자인을 찾으면서, 살로몬을 많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살로몬 트레킹화
살로몬에서 나온 다른 트레킹화들은 어딘지 모르게 마음에 안드는데, 이 신발은 센스있게 잘 나왔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새 20.30대들 등산도 많이 다니시는데, 이 트레킹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살로몬 스니커즈
특유의 살로몬 로고가 센스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하나 소장하려고 둘러보고 있는데, 아마 이 제품을 사지 않을까 싶습니다. 겨울용 런닝화로 나왔다고 하는데 다른 신발에 비해 조금 따뜻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을 겨울 수족냉증 있는데 이 아이 지금 노리고 있답니다.
xt-6
살로몬에서 인기 많은 모델 중 하나인 xt-6는 20,30대 분들이 많이 찾으실 것 같습니다. 확실히 밖에서 신으신 분들 보면 힙하게 좀 옷 잘입는다는 느낌이 들긴 하더라고요. 이 모델이 다른 옷에도 매치하기 좋으면서도 특유의 살로몬 만의 무늬가 포인트가 되어서 그런지 살로몬 중에서도 인기가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