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하지마세요에 대한 생각

인터넷에 코성형 하려고 코성형에 관한 정보를 찾아볼 때, 코성형 하지마세요라는 글을 보고는 멈칫하게 됩니다. 충격적인 코 구축 사진들부터, 재수술 후기까지 다양하죠. 일단 이 글은 절대 성형에 대한 권장 내용이 아니며,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당연히 최종적인 선택은 여러분이 결정하는 것이지요.

코성형 하지마세요

코성형 하지마세요
코성형 하지마세요

제가 코성형 하기 전에 코성형에 관한 정보를 여러가지 찾아보다가, 코성형 하지마세요란 글이 연관 검색어에 있어서 클릭해볼수밖에 없었는데요.

그런 글들을 보고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노이로제 걸릴 정도로 생각이 거기에 집중되더라고요. 하고 싶은 마음은 너무 간절한데 진짜 부작용 나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으로 저는 코성형 하지마세요란 글을 보고 부작용을 하루에도 몇십번을 찾아보고, 부작용 날 확률은 얼마나 되는건지, 과연 내가 감당할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였습니다.

제일 고민을 많이했던것은 무보형물 코성형은 부작용이 적다고 하여, 무보형물 코성형으로 고려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무보형물 코성형 후기를 여럿 보니까, 그닥 제가 원하는 결과물은 아닌겁니다. 거의 차이가 미미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였습니다.

솔직히 성형 하시는 분들 마음은 다 똑같잖아요. 자연스럽지만 예쁘게가 목적인데, 자연스럽기만 하면 안되잖아요. 그래도 전후 차이는 확실히 나야죠. 근데 제 코에는 무보형물 코성형은 자연스럽기만 한 코밖에 안될게 눈에 뻔히 보이더라고요.

무보형물 해도 될까?에 대한 의견

저는 아주 넓은 복코인데, 확실한 정면 효과를 원했기 때문에, 절대 무보형물 코성형으로는 제가 원하는 결과를 내지 못하는 것이였죠.

결국 수많은 부작용 글을 보고도 풀세트로 했습니다. 실리콘+기증늑+절골+귀연골까지 그냥 안한게 없는 것 같네요.

결정은 결국 내가 하는 것

아마 여러분들도 수많은 생각이 드실겁니다.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아픔과 시간을 감당하면서까지 성형을 해야하나? 부터 시작해서, 그래도 예뻐지면 좋잖아 이 세상은 외모지상주의잖아 등등 하루에도 수십번씩 갈등이 되실텐데요.

저는 이 생각으로 했습니다. 부작용이 나면 그냥 난 성형은 안되나보다 받아들이고 살아야지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근데 난 예뻐지고 싶으니까 한 번 사는 인생 좀 더 예쁘게 살고 싶어 라는 생각. 그리고 너무 어려보이는 것에 대한 컴플렉스가 있었습니다.

어떤 분들이 보면 철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그렇게 말씀하시면 저도 할말은 없습니다. 근렇지만 각자의 생각은 다른 것이고, 개개인의 인생은 다 다르고, 선택은 본인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결정은 본인이 하시면 됩니다.

근데 만약 부작용이 너무 걱정되고, 나는 감당도 못할 것 같다 하시면 안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사람 성격이 다 다르잖아요. 평소에도 걱정이 너무 많으신 분이고, 성형 해도 맨날 맨날 걱정되서 잠도 안올것 같다고 하시면 그냥 하지 않는게 낫지 않을까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고민해보시고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다행히 부작용은 안남

다행히 코성형 한지 1년이 넘은 지금 부작용은 없는데요. 굳이 불편한 점을 따지자면, 겨울에 날씨가 영하로 내려가면 코가 빨개지고 시렵다는 점 정도겠네요. 그 외에는 없습니다.

물론 지금은 괜찮아도 언제 부작용이 일어날지 모르는 일이기는 한데요. 저는 그냥 거기까지는 생각 안하고 살려고 합니다. 이왕 했는데 거기까지 생각하는 것은 너무 머리아프잖아요.

주변에 코성형 한 친구들이 몇명 있는데 다들 부작용은 나지 않았는데요. 코성형 부작용은 정말 복불복이고 예측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더 망설여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 성형외과에 방문했을 때 상담시 실리콘 부작용은 1%미만 정도라고 말씀을 해주셔서, 100명중 대략 1명정도 일어나는구나 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코성형 하지 마세요에 대한 의견에 대해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절대 남의 의견에 휩쓸리지 말고 본인의 생각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내가 정말 하고 싶은건지 아니면 주변에서 너는 조금만 고치면 예쁘겠다라는 말을 들어 은근히 가스라이팅을 당할 수 있거든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