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자동머신 커피머신을 집에 보유하게 되면서 커피 원두를 사기 시작했는데요. 산미없는 원두를 찾아 헤매였습니다. 혹시 저같은 분들이라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시간낭비 돈낭비 해가며 찾아다닌 고소한 원두 추천드릴게요. 이대로만 따라하시면 후회없으실거에요.
블루보틀 벨라도노반
제가 너무 좋아하는 블루보틀 벨라도노반 원두. 한국에 블루보틀이 없을 시절 일본에 여행갈 때마다 쟁여왔는데요. 특유의 적당한 바디감과 풍미때문에 자꾸 찾게 되는 원두에요. 매일매일 집에서 뽑아드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아에 대량으로 쿠팡에서 싸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폴바셋
산미없는 원두를 선호하는 제 친구들은, 체인점 중에서 폴바셋 커피가 제일 맛있다고 하더군요. 그 말에 저도 동의합니다. 폴바셋만의 원두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원두의 향은 매일매일 생각나는 맛이에요. 저는 이 원두를 몇 번이나 재구매 했는지 모르겠네요.
케냐AA원두
전세계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제일 선호하는 원두 중 하나가 케냐 AA원두라고 해요. 당연 우리나라 사람들의 선호도도 높은 편이구요. 고소하고 산미없는 원두의 대명사에요. 무엇을 골라야할지 모르겠다면, 케냐 AA원두를 고르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어요.
여기까지 산미없는 원두 고소한 원두 추천 3가지를 해드렸는데요. 제가 오랫동안 커피머신을 쓰면서 매번 사용하는 원두만 추천드리는거니 절대 후회없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