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매장 안에 들어가면 특유의 좋은 향이 나는데요. 이 향이 도대체 무슨 향인가 하고 궁금하셨던 분들 많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똑같은 제품을 찾을 수 없는데요. 그 원인과, 비슷한 향 나는 제품 같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룰루레몬 매장 향 제품 찾을 수 없는 이유
1998년 캐나다 벤쿠버에서 시작한 룰루레몬은 우리나라에 레깅스 신드롬을 일으킨 주역이기도 합니다. 최근 필라테스, 헬스 등 자기관리를 하는 젊은이들이 우리나라에 늘어나면서, 룰루레몬의 인기도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인터넷상에 룰루레몬 매장 향 제품을 애타게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룰루레몬 매장 향은 똑같은 제품을 구할 수는 없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룰루레몬에서 나는 향기가 룰루레몬만의 마케팅 영업 비밀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영업 비밀을 함부로 남에게 알려줄 수는 없겠죠. 따라서 밑에 룰루레몬 매장 향과 거의 똑같다고 소문난 제품 2개 같이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룰루레몬 매장 향 나는 제품
카포드 세제
저는 세제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미 향기 좋은 제품으로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카포드 세제는 향이 좋을 뿐만 아니라, 향의 지속력도 좋아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Top : 네추럴 그린, 프레쉬한 어린 잎, 시트러스
Middle : 등자나무, 진저릴리, 라일락, 시클라멘, 로즈우드, 장미
Base : 화이트 머스크
아무래도 세제는 향이 오래 지속되기 힘들다 보니, 지속적인 향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듯 합니다. 향을 잘 알지 못하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여러 인터넷 후기를 보니 이 세제가 룰루레몬 매장 향과 거의 흡사한 싱크로율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센틀리에 오렌지 블라썸 퍼퓸 룸 스프레이
룰루레몬 매장 향과 흡사한 2번째 제품은 바로 센틀리에 오렌지 블러썸입니다.
Top : Lemon, Orange, Pear, Aplle Blossom, Ginger Flower
Middle : Ylang, Carnation, Geranium, Orange Flower
Base : Clove, Nutmeg, Musk
후기를 보면, 룰루레몬 매장과 100% 똑같은건 아니여도 거의 비슷한 계열이다 향이 좋다라는 평이 많네요.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룰루레몬 매장 향과 똑같은 제품을 찾을 수 없는 이유와 비슷한 향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역시, 후기 많고 보증되어 있는 제품은 믿고 살 수 있으니, 이 두 제품은 그런 의미에서 괜찮다고 판단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