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붓기 빼는 법 후기 종아리 허벅지가 퉁퉁 부어있다면?

제가 중국에 갔다오고 나서, 유독 제 중국 친구들은 다리 부종이 없고 예쁜 일자 다리 모양을 갖고 있는 것을 깨달았는데요. 왜 한국인이랑 체형이 다르지 생각해봤는데 그들의 생활패턴 속에 답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다리 붓기 빼는 법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 종아리나 허벅지가 항상 퉁퉁 부어있어서 불편하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 주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리 붓기 빼는 법
다리 붓기 빼는 법

저도 다리 붓기가 심한 편이라 길을 걸어다닐 때 다리 부종 있는 분들만 아실 수 있는 그런 통증과 답답함이라고 할까요 고충이 있었는데 밑에 나오는 방법을 실천 해주고 나니 좀 많이 개선이 되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다리 붓기 빼는 법 1.좌식생활 멀어지기

외국인들이 많이 신기해 하는 것중에 하나가 좌식 문화입니다. 일본 여성 분들은 바닥에 다소곳하게 무릎을 꿇고 앉아있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고, 우리나라 사람들은 바닥에 아빠다리 하고 앉아 있는 경우가 많죠. 희한하게 소파를 두고 바닥에서 생활을 하곤 합니다. 반면, 중국인 친구들은 바닥에 앉는 한국인들을 보며 신기하게 생각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중국 친구들은 다리가 곧고 부종이 없으며 일자인 경우가 많은 반면에, 한국인과 일본인은 오자 형태의 다리가 많은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좌식생활은 우리 다리 모양에 변형을 줄 수 있으며 혈액순환을 방해해, 부종을 더 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바른 자세를 잘 유지하고 있는지 돌아봐주세요. 잘못된 좌식생활 습관은 고쳐야 다리 부종 빼는 법에 더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리 붓기 빼는 법2. 생활속에서 할 수 있는 것

족욕

혈액순환을 개선해야 막힌 노폐물을 뚫고 부종을 개선할 수 있는데요. 평소 손 발이 차다면,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것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따듯한 물로 족욕을 해주면 좋습니다. 발만 담그면 되니 전신 목욕에 비해서 간편하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죠.

오메가3

또한 저는 혈액순환 개선을 위해, 오메가3도 같이 먹어주었는데요. 제 느낌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메가3를 복용했을 때 훨씬 더 다리가 편안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압박스타킹

압박스타킹은 다리 부종이 있으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물건으로, 만약 많이 서있는 직종에 종사하고 계신다면 특히 더 추천드립니다. 복장의 제한이 없다면, 바지 안에 입으면 티가 전혀 나지 않거든요. 압박스타킹을 착용하고 계시는 것도 다리 부종 뺄 때 효과적이랍니다.

필라테스

제가 다리 부종 빼는 법에 제일 효과를 많이 보았다고 생각한 운동은 바로 필라테스입니다. 사람들 말에 따르면 사지가 찢기는 것 같다고 표현하는데요. 네, 저도 정확히 그게 무슨 뜻인지 알았고요. 운동하는 순간은 너무 고통스럽지만, 하고 나면 개운하고 확실히 다리 부종이 점점 줄어드는게 눈으로 확인이 되니 그만둘 수가 없더라고요.

따듯한 차 마시기

중국에 겨울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달라고 했더니, 몇 번이나 확인하시더라고요. 옆에 있던 친구들도 놀라고요. 다리 부종을 위해 차가운 음료 보다는 따듯한 음료를 먹는게 어떨까요. 훨씬 도움이 된답니다.

호박즙

붓기 빼는데 호박즙이 좋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큰 효과는 모르겠고 그나마 말린 호박차가 괜찮더라고요. 여우티도 붓기 빼는데 좋습니다.

3.마사지

괄사

괄사는 막상 시간을 내서 하려고 하면 귀찮은데 한 번 하고 나면 확실히 다리 부종이 빠지는게 눈으로 확인이 가능해서 종종 해주는 편입니다.

마사지기

요즘에는 다리 마사지 기계가 잘 나와서 효과가 좋다고 하니, 괄사가 귀찮으신 분들은 시도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많이 내려오고 가성비 좋은 기계들이 많아졌으니 자기 전에 마사지 하고 자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다리 붓기 빼는 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다리 붓기 빼는 법은 일상 생활 속에서 꾸준히 실천하면 효과를 볼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매일 실천해주시는게 중요하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