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30대 20만원대 생일선물 추천을 찾아보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더 현대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기도 했고, 요즘 20 30대 분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분크 가방을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 또한 여름에 은색 가방 하나와 검은색 쇼퍼백을 샀을 정도로 너무나 마음에 들었는데요. 20, 30대 20만원대 생일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분크 가방을 한 번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대 30대 생일선물 추천 분크 가방이란?
분크는 우리나라 디자이너 브랜드로, 석정혜라는 디자이너가 만든 브랜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센스있고 고급스러운 가방을 만들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20대인 제 주위에서도 요새 들고 다니는 친구들이 많이 보입니다. 특유의 감각적인 굴곡과 다른 가방에서 볼 수 없는 분위기가 있고, 무엇보다 튼튼해서 오래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 검은색 쇼퍼백 들고 중국 관광지에 갔는데, 말을 탈 때 들고타면 위험하니 말에 묶어주신다고 하셔서, 말에 묶었는데 가는길에 떨어진 겁니다. 언덕이여서 데굴데굴 흙에서 20바퀴는 굴러서 아 이가방 이제 버려야겠네 아쉽다 하고, 흙을 물티슈로 좀 닦아냈는데 다시 돌아오더라고요.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 튼튼한것도 큰 장점입니다.
분크 가방 추천 이유
생일선물을 할 때 가격대도 고려하게 되는데요, 너무 싸도 성의가 없어보이고, 너무 비싸면 서로에게 부담스러울 것 같을 때 20만원 후반대인 디자이너 브랜드 분크가방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또한 20대 30대 여성분들이 너무나 좋아하고 선호하는 요즘 스타일이기도 해서, 받는 분들도 싫어할래야 싫어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다른 가방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가 확실히 존재합니다. 내가 선물했을 때 매일 쓰는 물건이나 실용적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런 기준에 부합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추천을 드립니다.
10만원 이하 카드지갑
20만원대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거나, 가볍게 선물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요새 트렌드가 현금은 잘 안들고 다니고 카드를 많이 쓰는 추세이기 때문에 카드지갑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디자이너 브랜드 분크의 카드 지갑도 세련된 색감과 전혀 싼티나보이지 않는 디자인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