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여자 생각?

남성분들이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여자 생각을 궁금해하셔서 여자로서 한 번 적어봅니다.어느 순간부터 우리나라에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남녀노소 할것 없이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것이 유행처럼 되었죠. 위생적이고 편하고, 남성분들은 털도 굵어서 속옷 밖으로 튀어나올 때도 있으니, 그런것도 방지되고 깔끔하기도 하죠.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생각

먼저 나이대를 밝히자면 저는 20대 여자입니다. 남성분들은 가끔 여자친구가 어떻게 생각할까 걱정이 되는가 봅니다. 혹시나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을까 말이죠. 이것은 여자친구 분의 성향에 따라, 또 포용성에 따라 차이가 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받는거 적극 찬성인데요. 깔끔하고 남자가 왁싱 받는다고 하면, 왠지 깨끗하고 관리 잘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 것 같아서 입니다. 제 주변 친구들도 딱히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좋아하는 친구도 있고 별 생각 없는 친구도 있답니다. 그러나 싫어하는 친구는 아직까지 보지 못했습니다.

여자한테 왁싱 받는게 싫다고 하는 여친

인터넷 검색해보니 여자한테 왁싱 받는게 싫다고 여친이랑 싸우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여성분 남성분 입장 둘 다 이해가 가는데요. 남성분 입장에서는 일하시는 분들이 여자인걸 어떻게 하겠냐는 입장이고, 여성분 입장에서는 그냥 여자가 내 남자친구 몸을 만지는게 싫다라는 생각이겠죠.

그치만 연애는 맞춰가는 것이기 때문에 도저히 여자친구랑 조율이 되지 않는다면, 그냥 남성분들이 운영하는 왁싱샾에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성분들도 바꿔서 생각하면, 여자친구가 남성 왁서분에게 왁싱 받는거 약간 거부감이 드시지 않나요? 살짝 이런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여자 생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여자친구분과 잘 조율하시면 큰 문제 없을 걸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