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휴양지를 가시는 분들은 겨울에 여름옷 파는 쇼핑몰을 찾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어디서 찾아야되나 헤메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겨울에 발리나 코타키나발루 하노이 등등 동남아로 떠날 때, 여름옷 파는 쇼핑몰들을 많이 찾아다녔는데요. 제가 이용해 보고 만족했던 몇몇 쇼핑몰 소개해드립니다.
겨울에 여름옷 파는 쇼핑몰 옷 장점
첫째, 계절에 상관없이 여름옷이나 수영복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떼는 말이죠. 그런게 없어서 옷을 살때 난감했는데 지금은 편리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둘째, 저렴합니다. 브랜드 있는 제품들은 가격대가 좀 비싸서 가끔 부담될 때가 있더라고요. 저는 잘 질려서 그런지 많이 안입게 되더라고요. 많이 입어봤자 두 세번 입습니다. 그럴땐 저렴한 쇼핑몰 옷이 덜 아깝습니다.
셋째, 수영복 몇개씩 살 수 있습니다!!>>> SNS에 사진 올리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번 똑같은 수영복이면 살짝 지루하니까, 다채로운 사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발리비키
발리비키는 휴양지에서 입으면 예쁜 옷이랑 수영복을 판매합니다. 개인적으로 발리비키는 원피스 종류가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 발리 들리실 때 발리 스윙 원피스 많이 찾아보시잖아요.
발리 스윙 원피스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발리비키에 발리스윙에 적합한 원피스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 참고 바랍니다.
비키니밴더
개인적으로 겨울에 여름옷 파는 쇼핑몰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입니다. 비키니밴더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쇼핑몰인데요. 그 특유의 분위기가 예뻐서 동남아 놀러갈 때마다 자주 이용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사실 모델 언니들이 외국인+ 예뻐서 더 그런 느낌도 있는 것 같긴 하지만 사랑스러운 옷들이 많습니다.
메이비치
메이비치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색깔로 포인트를 주는 부분들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심플한 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구경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꿀팁
옷 구매할 때 가끔 쇼핑못끼리 옷이 겹치기도 하더라고요. 너무 시간을 많이 잡아먹지 않는 선에서 여러군데 먼저 둘러보고 가격이 더 저렴한데서 구매하기도 하는데, 시간이 많으신 분에게만 추천하고, 시간이 별로 없으면 저도 그냥 바로 삽니다.
여기까지 겨울에 여름옷 파는 쇼핑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따뜻한 휴양지에서 예쁜 옷과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 즐기다 오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