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는 셀프로 할수 있는 뷰티 기기가 많아졌죠. 그 중에서도 제가 애용하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에 대한 효과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실제 4년동안 내돈내산으로 직접 사용해봤고 세세하게 여러분들에게 도움만 되는 솔직 후기 알려드리려고 하니 다 읽고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좋은점
원래 내 털 상태
먼저 제 겨드랑이 털 상태는 굉장히 무성하고 많고 뽑으면 피가 날정도의 억센 그런 굵은 털이였어요. 저조차도 가정용 레이저로 효과를 볼까 하는 의심이 있었답니다. 하지만 너무 피부과에 가기 싫은 마음에 사용하게 되었지요.
좋은점
일단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사용하면 제일 좋은 점은 번거롭게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매번 피부과에 가서 모르는 사람에게 털밍아웃을 하려니 조금 민망하기도 하고, 괜히 느껴지는 이 긴장감이 그닥 좋지는 않더라고요.
또한 가격면에서도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가 훨씬 합리적이였고, 피부과 제모 시술을 생각하면 이득인것 같아서 제모기를 구입했었습니다.
효과가 있나요?
효과는 확실히 있습니다. 지금의 제 털 상태는 3달에 한번씩 해주면 될 정도로 털이 많이 얇아졌고 잘 나지 않습니다. 만족도 100%입니다. 실제로 제 친구들도 저한테 추천을 받아서 다들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효과 좋다며 최근에도 언급을 하더군요.
효과를 못 본 친구들은 한 번도 못봐서 무조건 효과는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반에 1-2주에 한번씩 해줘야 하는 만큼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면 효과는 못보실것 같아요.
그리고 피부과에서 받는 레이저에 비하면 레이저의 세기가 약해서 그런지 좀 더 자주 해줘야하는 느낌은 있지만, 꾸준히가 핵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장단점을 잘 비교하셔서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용법은요?
제모기 주기
저는 초반에는 1-2주에 1번씩 해줬고 그렇게 한 5개월을 반복하다보니 털이 자라는게 눈에 띄게 확 줄었답니다. 그래서 2주-1개월에 한번씩 했고, 지금은 4년이 지났는데, 이제는 1-2개월에 한번씩 하는 것 같아요.
브라질리언도 가능한가요?
비키니 라인은 구입하실 때 문의를 해야되는데, 저는 되는 것도 사보고 안되는 것도 사서 둘 다 써봤는데 아무래도 셀프로 비키니 라인을 하는것은 무섭긴 하더라고요.
직접 하기에는 거울로 잘 보이지 않고 손도 잘 안닿고, 정말 피부과에 가기 싫어하는 저지만 브라질리언 제모만큼은 예민한 부위이다 보니 그냥 피부과 가서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레이저 제모기 추천
특정 브랜드를 언급하면 광고가 될 수 있을것 같아 하지는 않을거지만 팁을 하나 드리자면, 그냥 상단에 올라와 있는거 후기보고 괜찮은거 아무거나 사서 하셔도 효과는 보실겁니다. 저는 10만원 후반대 구매했고 4년 동안 고장도 안나고 잘 쓰고 있으니, 굳이 너무 비싼 기기를 살 필요성은 없어 보입니다.
여기까지 함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다들 같이 예뻐지자고요.